비트볼 란?
분위기가 정말 좋은 성수동 맛집에서 성수동 데이트를 한 수요일은 주중의 소소한 행복이다. 치즈향 가득한 비트볼과 바질잎을 같이 먹으면 풍미가 정말 좋은 미트볼 파스타였다. 정말 맛있게 먹은 파스타고 오일 파스타인데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느낌이었다. https://m.place.naver.com/restaurant/1481829719/home http://www.schedulecorp.co.kr
비트볼 에 대하여
성수역에서 한층 내려가면 스케줄 성수로 갈 수 있다. ) 스케줄 성수는 성수역과 연결되어있었다. 캐치테이블에서 테라스, 홀 등 원하는 자리의 종류를 미리 선택할 수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창가도 가능하다. 딱 이때 쯤 소개팅을 해서 남자친구를 만났는데 지금이랑 비슷한 분위기, 계절이라 처음 만난 날이 생각났다. 스케줄성수는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가능하다. 야외에서 식사를 하니 정말 유럽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다.
비트볼 전망
분위기가 정말 좋고 음식도 맛있는 성수동 레스토랑이다. 스케줄성수는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가능하다. 분위기 좋은 성수동 브런치 맛집 스케줄 성수에 다녀왔다. 성수역에서 한층 내려가면 스케줄 성수로 갈 수 있다. 분수도 있어서 정말 야외 광장에서 식사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. 스케줄 성수의 시그니처메뉴는 차돌김치볶음밥과 블랙트러플뇨끼, 완도전복리조또로 알고있지만, 미트볼파스타, 깔라마리오일파스타, 차돌대파떡볶이를 먹었다.